뷰티웰니스과

내면 & 외면의 아름다움을 갖춘 전문 미용인을 양성

서식자료실

내용 중 미풍양속을 해치는 불건전한 내용, 폭력적인 내용, 특정인물 비방(명예훼손), 상업성 광고 및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글제목  2020학년도 1학기 실습재료 구매 신청안내
작성자 뷰티웰니스과 (2020-05-12, 조회 : 516)
첨부1 (1학년)뷰티 과목별 재료 및 교재 구입 안내(2020.1학기).hwp (443KB)
첨부2 (2학년)뷰티 과목별 재료 및 교재 구입 안내(2020.1학기) (1).hwp (1729KB)

학과사무실에서 알립니다.

 

9주차(5/25,월) 대면수업  실습관련하여 각 교과목별  실습재료 신청서를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확인후 '구입의사'에 체크하여 학과로 제출바랍니다. (체크된 항목의 재료는 공동구매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.)

 

* 작성방법 : 상단 이름 작성 후, 실습재료 구입의사 체크 (V)

- 1학년 '기초피부관리실습' 재료 중 흰가운은 성별/사이즈 작성

 

* 제출기간: ~ 5/14(목)까지 (기간엄수!! 이후 신청을 받지 않겠음!)

 

* 제출방법: 이메일 전송(butterfly209@naver.com) 혹은 출력하여 체크 후,  사진 전송 등

 

1) 개인구매

미 체크 항목은 개인구매로 간주되어 개인적으로 실습시작(~ 5/25,월)전까지 준비하기 바랍니다. (문의사항은 과목별 담당교수님께 문의 바람!!)

 

2) 공동구매

재료목록의 구입의사 체크후 제출하면 학과에서 수량 체크하여 선 주문할 예정입니다.(혹, 각 학년대표에게 전달하여 대표1인이 주문 진행 예정)

 

* 재료별 청구 금액은 대면수업실시 후 각 학년 과대 및 총무가 수합하여 관련 재료 업체에 연락해서 입금처리 바랍니다.

 

3) 유의사항

- 제출 전, 미체크항목이 없는지 검토하기 바랍니다.
- 미체크 항목의 재료는 개인구매로 간주하여 공동구매 진행에서 제외됩니다.
- 소지하고 있는 재료라면 굳이 구매 신청할 필요 없습니다. (소지한 본인 재료 사용바람)
- 기간 내 미제출학생은 모든 재료를 개인적으로 구입한다는 의사로 간주하고 추가구매진행은 없습니다. (재료 미구입으로 추후 실습에 차질이 생겨도 학과에서는 도움을 줄수 없습니다.)
 

*기타 문의는 각 교과목별 담당교수님 혹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(055-254-287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