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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제목 | 2020학년도 계절제 현장실습 지침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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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뷰티웰니스과 (2020-07-10 오후 4:30, 조회 : 1538) |
첨부1 | 2007101630081.hwp (95KB) |
첨부2 | 2007101647312.hwp (228KB) |
학과사무실에서 알립니다.
붙임과 같이 현장실습 지침서(붙임1)와 실습일지 작성예시(붙임 2)을 게시하오니 반드시 작성예시 숙지 후, 일지 작성하기 바랍니다.
1) 실습 전 서류 제출 안내
실습지침서 서식1 서약서(p.27) 와 서식2 도착신고서(p.28) 는 실습시작 후 3일이내로 학과로 제출바랍니다.
- 서식1,2 출력후 인적사항 작성 및 서명 완료 후 사진 찍어서 보내기!( 개인톡, 이메일로 전송 가능)
2) 실습일지 배부
지도교수님 실습 순회지도시 제작된 실습일지 배부 예정입니다.
그 전 까지 업로드된 지침서 파일를 활용하기 바랍니다.
3) 실습일지 작성시 유의사항
① 반드시 (게시된) '작성예시' 확인 후 일지 작성!
② 실습일지의 실습내용은 '상세하게' 작성- 반드시 3줄이상 작성
: 간략(1줄) 작성시, 실습지원신청에서 제외됨!
③ 실습일지의 담당자 확인 (인) ,서명란는 사인 및 도장으로 모두 받고오기
: 빈 공란으로 일지 제출시, 추후 실습업체에서 다시 서명 받고 와야됨!
4) 실습 도중 사고, 중단, 결석 등 돌발적인 상황이 발생 시, 학교로 즉시 연락바람
(지도교수님 또는 학과사무실로 즉각 연락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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